아이디/비밀번호찾기
박범계트위터
  제  목 : [박범계 수석대변인 브리핑] 유두석 장성군수 후보는 금품 살포 의혹에 대해 책임을 져야한다
  글쓴이 : 관리자     등록일 : 18-07-02 13:31     조회 : 6    
  트랙백 주소 : http://bkfire.co.kr/bbs/bbs/tb.php/bbs2_5/284
   http://theminjoo.kr/briefingDetail.do?bd_seq=118630 (4)

박범계 수석대변인, 오후 현안 서면브리핑

 

유두석 장성군수 후보는 금품 살포 의혹에 대해 책임을 져야한다

 

9일 오후 12시경 유두석 무소속 장성군수 후보의 부인과 아들. 수행원 이모씨 외 1명이 장성군 심서면 소재 모 식당을 방문해 "잘 부탁한다"는 인사와 함께 현금 20만원을 줬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이 식당 주인은 이 같은 사실을 장성경찰서에 신고했고 장성경찰서는 이를 장성군 선거관리위원회에 인수인계했다고 한다. 앞서 지난달 유듀석 후보의 친형도 한 유권자에게 금품을 살포했다는 의혹을 받고 있다.

유두석 장성군수 후보는 이미 과거에도 군수 선거에 출마해 여러 차례 공직선거법을 위반한 바 있으며 이로 인해 재선거를 치른 적도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반성은커녕, 또다시 금권 선거를 치른다는 의혹을 받고 있다니 개탄하지 않을 수 없다.

 

유두석 후보 측은 관련 사실을 솔직하게 유권자들에게 털어놓고 책임질 일이 있으면 책임지기 바란다. 상황만 모면하려 하는 꼼수만 부린다면 유권자들의 심판을 면키 어려울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