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비밀번호찾기
박범계트위터
 
작성일 : 15-02-09 10:12
[뉴스클릭] 박범계 "호남선KTX 서대전역 경유" ..새정치민주연합 대전시당, 호남권에 “갈등 아닌 대화로 해결”
 글쓴이 : 관리자
조회 : 1,251  
[뉴스클릭] 박범계 "호남선KTX 서대전역 경유" ..새정치민주연합 대전시당, 호남권에 “갈등 아닌 대화로 해결”

[뉴스클릭] = 새정치민주연합 대전시당(위원장 박범계)이 2일 오전 11시 새정치민주연합 대전시당 회의실에서 ‘호남고속철도 서대전역 경유’를 위한 ‘상생의 편지쓰기’를 했다.

서대전역 경유를 반대하고 있는 호남권 정치인과 기초단체장들에게 보내게 될 이 편지는 갈등과 반복이 아닌 대화와 타협으로 이 문제를 풀어보고자 하는 뜻이 담겨있다.

박범계 위원장은 상생의 편지를 써서 전달하는 취지에 대해 “대전과 호남이 상생할 수 있도록 정쟁보다는 대화와 타협을 통해 문제를 해결하자는 뜻”이라면서 “4월 개통을 앞 둔 호남고속철도 노선과 관련, 각 지역 간 갈등과 대립이 고조되고 있는 양상으로 비춰져 매우 안타깝다”는 입장을 밝혔다.

이날 박범계 대전시당위원장(서구 을)과 이상민 국회 법사위원장(유성구), 허태정 유성구청장, 강래구 동구위원장, 이서령 중구위원장, 김창덕 사무처장을 비롯해 각 지역위원장, 당원, 관계자 등은 호남KTX 서대전역 경유 문제 해결을 위해 호남국회의원과 단체장에게 상생의 편지보내기 행사를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