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비밀번호찾기
박범계트위터
  제  목 : <2018.6.25 헤럴드경제> 박범계 “문재인 정부 성공 뒷받침 하겠다” 당대표 출마 선언
  글쓴이 : 관리자     등록일 : 18-07-02 11:51     조회 : 60    
  트랙백 주소 : http://bkfire.co.kr/bbs/bbs/tb.php/bbs2/2384
   http://news.heraldcorp.com/view.php?ud=20180625000139 (17)

더불어민주당 박범계 수석대변인이 당대표 출마를 결심했다.
박 대변인은 25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훨씬 더 커진 현재의 더불어민주당. 혁신으로 모두가 단결하고 유능함으로 문재인 정부의 성공을 뒷받침해야 한다”며 당대표 출마 의사를 밝혔다.

그는 “젊음을 바탕으로 일 잘 할 ‘유능한 혁신가’로 자리매김 하고 싶다”며 “6개월 간의 최고위원 경험에 이어 당 수석대변인으로서 지난 1년여를 지켜보아온 저는 누구보다 우리 당의 장·단점을 잘 안다고 자부한다”고 자평했다.

이어 “국정기획자문위 정치행정분과위원장으로서 적폐청산 로드맵을 만들고, 당 적폐청산위원장으로서 박근혜 국정농단을 넘어, 다스, 제 2롯데월드 등 과거 정부의 적폐청산에 앞장서 왔다”며 “아무런 변수와 돌풍없는, 그저 그런 전당대회야말로 국민과 당원에 대한 예의가 아니다. 우리 민주당원들의 심장을 춤추게 만들어야만 2020년 총선에서의 승리와 2022년 재집권을 기약할수 있다”고 주장했다.

박 대변인은 “‘문재인 대통령만 보이고 더불어민주당은 보이지않는다’는 당원들의 따끔한 지적을 경청하고 있다”며 “결코 문재인 대통령님을 홀로 뛰시게 하지 않겠다”고 다짐했다.
그는 “당과 국민, 우리 한국사회의 미래를 위해서 ‘무엇을’, ‘어떻게’ 잘 해 나가야 할지 고민하고 실천하겠다”며 “전력을 다하여, 진심을 다하여 당원과 국민을 대하겠다”고 출마 변을 풀어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