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비밀번호찾기
박범계트위터
  제  목 : <2018.5.1 서울경제> 박범계 “조원진, 너무 막나가네…명예훼손이나 모욕죄 고발 필요”
  글쓴이 : 관리자     등록일 : 18-05-14 14:08     조회 : 453    
  트랙백 주소 : http://bkfire.co.kr/bbs/bbs/tb.php/bbs2/2323
   http://www.sedaily.com/NewsView/1RZD5RN0ER (3)

박범계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문재인 대통령을 향해 욕설을 퍼부은 조원진 대한애국당 대표를 비판했다.

박범계 의원은 1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핵폐기 한마디 없고 200조 약속’ 운운은 명백히 허위사실이죠. 윤리위 제소로 끝날 문제가 아니네요”라고 말했다.

이어 박 의원은 “문재인 대통령에 대한 명예훼손이나 최소 모욕죄는 성립하겠네요. 고발이 필요할 듯. 너무 막가네요”라고 덧붙이며 관련 기사를 링크했다.

앞서 지난달 28일 조원진 대표는 서울역광장에서 열린 보수단체 집회에 참석해 “핵 폐기는 한마디도 안 하고 200조를 약속하는 이런 미친 XX가 어딨나”라며 “이 인간이 정신이 없는 인간 아닌가. 미친X 아닌가? 대한민국을 속이고 대한민국 자유민주주의를 없애고 사회주의 혁명, 공산주의로 가고자 하는 문재인을 몰아내자”고 말해 논란이 됐다.

이에 민주당 김현 대변인은 논평을 내고 “표현의 자유에도 정도가 있고, 넘지 말아야 할 금도라는 게 있다”며 “제정신으로 볼 수 없는 조원진 의원의 막말에 대해 민주당은 국회 윤리위원회에 제소해 응분의 조치를 받게할 것”이라고 밝혔다.

출처 : http://www.sedaily.com/NewsView/1RZD5RN0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