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비밀번호찾기
박범계트위터
  제  목 : <2017.11.13 TBS> 박범계 의원 "MB 입장표명 그만큼 절박하다는 뜻"
  글쓴이 : 관리자     등록일 : 17-11-13 15:32     조회 : 474    
  트랙백 주소 : http://bkfire.co.kr/bbs/bbs/tb.php/bbs2/2077
   http://www.tbs.seoul.kr/news/bunya.do?method=daum_html2&typ_800=9&seq_… (6)

이명박 전 대통령이 현 정부의 적폐청산에 대해 '정치보복'이라고 비판한 것에 대해, 더불어민주당 박범계 의원은 "이명박 전 대통령이 그만큼 절박해졌다는 뜻이다. 검찰 칼끝이 턱밑까지 온것을 인정한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습니다.

민주당 적폐청산위원회 위원장인 박 의원은 tbs라디오 '김어준의 뉴스공장'에서 "김관진 전 장관이나 이명박 전 대통령의 처지가 다를 바가 없다. 이명박 전 대통령은 충분히 입건할 수 있는 상황까지 와 있다"고 말했습니다.

또 변창훈 검사 투신 이후 '수사팀을 교체해야 된다'는 주장에 대해서는 "지금 수사팀을 바꾼다면 기존의 수사에서 기소, 공소제기한 것들에 대한 정당성의 의심을 받을 것이고, 나머지 수사도 하지말라는 뜻"이라고 지적했습니다.